부산 뷔페 맛집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부산 뷔페 맛집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 후기

by 배집사 2020. 10. 6.
반응형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우리 가족이 방문한 부산 뷔페 맛집인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 할인권이 생겨서 평일 점심 식사를 10만 원이 넘지 않는 금액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횟집 가도 둘이서 양껏 먹으면 10만 원이 훌쩍 넘어갈 텐데 할인권 덕분에 다양한 해산물과 여러 가지 음식들을 골라 먹을 수 있었습니다. (팁~!!! 할인권은 카드사 제휴나 SNS에서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부산추천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 후기

부산 뷔페 맛집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 후기

 부산 뷔페 맛집,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

뷔페 입장을 위해 파라다이스호텔 지하주차장을 내려가는데서 한 차례, 그리고 온더플레이트 입구 또 한 차례 발열체크를 받아야 합니다.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는 것으로 직원의 안내에 따라 체온을 측정하고 방문 기록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QR코드 가능) 부산 온더플레이트에 대해 알아볼게요.

 

◈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온더플레이트

△ 전화 : 051-749-2234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본관 1층

 

△ 좌석수 : 240석

 

△ 식사시간

˙평일 (월~금요일)

- 런치 : 12:00 ~ 14:30

디너 : 18:00 ~ 21:00

˙토요일

런치 : 12:00 ~ 15:00

 디너1부 : 17:20 ~ 19:10

-  디너2부 : 19:40 ~ 21:30

˙일요일

- 런치 : 12:00 ~ 15:00

- 디너 : 18:00 ~ 21:30

 

△ 이용금액

˙성인 평일 (월~금요일)

- 런치 : 79,000원

- 디너 : 89,000원

˙성인 주말 (토~일요일)

- 런치 : 100,000원

- 디너 : 100,000원

˙어린이 평일 (월~금요일)

- 런치 : 39,000원

- 디너 : 39,000원

˙어린이 주말 (토~일요일)

- 런치 : 42,000원

- 디너 : 42,000원

 

 

◈ 온더플레이트 내 좌석 추천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의 가장 좋은 좌석은 바로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창가 쪽입니다. 따라서 식사를 하실 날짜에 전화를 걸어 미리 예약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특히나 요즘같이 맑은 날에는 가시성이 좋아서 해안선 앞으로 출렁이는 파도도 볼 수 있고 뷔페 앞쪽으로 잘 관리된 초록색의 잔디와 나무와의 조화도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꿀팁자리잡기
부산 파라다이스 온더플레이트 창가좌석(좌) / 실내좌석(우)

그렇다고 뷔페의 실내가 나쁘다는 것만은 아닙니다. 호텔 뷔페를 자주 이용할 기회가 없다 보니 기왕 식사하러 오신다면 해운대 바다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창가 자리를 권유한 것입니다. 실내 좌석 역시 고급스럽고 개인적으로 의자가 더 편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 메뉴와 해운대 바닷가 소개

온더플레이트 뷔페 내에 음식은 아주 많지는 않아요. 다만 각 음식마다 마스터 쉐프들이 요리해주었기 때문에 그 음식들이 상상이상으로 맛있습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에 방문하였기에 사진에 보이는 대게는 보지 못했어요. 그래도 먹을 음식은 넘쳐나기에 아쉬운 마음은 1도 없었지요. ㅎ 저는 해산물로는 전복과 참치, 그리고 그릴드요리로는 망고새우와 특제소스갈비를 몇번이나 가져다 먹었는지 몰겠네요.

 

◈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 메뉴 소개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의 요리들은 일렬로 가지런하게 놓여져 있어요. 안쪽부터 쌀국수와 만두류들이 놓여져 있고 앞으로 그릴에 구운 요리와 중식들이 모여져 있습니다. 중앙에는 피자와 소시지 그리고 회와 초밥을 포함한 해산물들이 정갈하게 담겨져 있어요. 출입구로 가는 방향에 다양한 커피를 주문할 수 있는 공간과 초콜릿, 베이커리 그리고 마카롱까지 맛있게 놓여져 있고, 좀 더 앞으로 가면 여려가지 싱싱한 과일들을 맛보실 수 있어요.

씨푸드서양식중식
온더플레이트 메뉴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온더플레이트 안에서 보았던 가든으로 나오면 아이와 걷고 뛰어놀기 참 좋습니다. 소화도 시킬 겸 아이와 밖으로 나와 꽤 오랜 시간 뛰어놀았네요. 그리고 특히 이날은 해운대 바다의 바람이 무척이나 시원한 날이어서 남녀노소 불문 해운대 바닷가를 산책하기에 더없이 좋은 날이었어요.

좋은전망
부산 해운대 맛집 온더플레이트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에서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밖으로 나와 호텔 내 가든에서 뛰어놀며 시원한 바닷바람을 즐길 수 있는 해운대 백사장까지, 참 좋은 코스로 결혼기념일을 보낼 수 있었어요.

 

 

부산에서 뷔페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할인권을 더해서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도 꽤 괜찮은 옵션 중 하나입니다. 해산물은 물론이거니와 마스터 쉐프님들이 직접 해주시는 정성스럽고 맛있는 요리를 양껏 즐길 수 있고, 식사 후 바로 앞 해운대 바닷가에서 시원한 바람과 함께 산책하기도 좋았습니다. 이 코스 진심 추천하며 이만 글을 줄입니다.

그렇다고 뷔페의 실내가 나쁘다는 것만은 아닙니다. 호텔 뷔페를 자주 이용할 기회가 없다보니 기왕 식사하러 오신다면 해운대 바다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창가자리를 권유한 것입니다. 실내 좌석 역시 고급스럽고 개인적으로 의자가 더 편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