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한화 리조트 벨버디어 뽀로로 가든
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거제 한화 리조트 벨버디어 뽀로로 가든

by 배집사 2020. 9. 16.
반응형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뽀로로 가든
거제 벨버디어 방문의 최대 목적은 바로~~~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 가든이었어요.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어느새 어른이 익숙해져 버린 나에게 뽀로로는 가지고 싶은 선망의 대상이 아니라 나에게 쉼터가 되어주는 인생의 동반자와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어요. 아마 어린아이를 키우는 현시대의 부모들은 이 말의 의미를 누구보다 잘 아시리라 생각되네요. 아이도 나도 뽀로로 없인 못살아~!

벨버디어
거제 한화 리조트 벨버디어 뽀로로 가든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는 거제도에 생긴 두 번째 대형 리조트예요(대명리조트가 먼저 지어짐). 이 리조트는 거제도 장목면에 위치하고 있고 다양한 실내외 부대시설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가는 곳이에요. 거제 벨버디어 주변 볼거리와 함께 실내에 위치한 블랙업 매장에 인기 메뉴인 해수염커피와 베이커리에 대해서 알려드렸어요.^^

 

거제 한화 리조트 벨버디어 뽀로로 가든

 다시 가고 싶은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 블랙업 해수염커피 맛 스포일러

거제 장목면 바다를 배경으로 거대한 현대식 성과 같은 한화 벨버디어 내에 부대시설을 둘러보고, 유명하다는 블랙업 해수염커피도 마셔보았네요. 커피 없인 못 사는 나에게 새로운 커피의 장을 열어준 해수염커피는 즐거웠던 거제도 여행에서의 잊을 수 없는 진한 맛을 남겨주었어요. 집에 돌아와 간단히 블랙업커피에 대해 검색해보니 거제도뿐만 아니라 부산을 포함한 경상남도에 꽤 많은 매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부산, 울산, 양산 등 경남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해수염 맛보러 블랙업커피 일정 추가 추천합니다.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블랙업 해수염커피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블랙업 해수염커피

블랙업 해수염커피 지금까지 살면서 이런저런 꽤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마셔보았지만 해수염커피는 듣도보도 못한 정말 참신한 커피였어요. 커피에 왠 소금? 상상 이상의 파격적인 조합이었고

reviewship.tistory.com


다시 포스팅 내용으로 돌아와서, 거제 한화 벨버디어 부대시설은 꽤나 다양하지만, 투숙객이 아니었던 저희는 일정상 간단히 야외 몇 군데만 둘러보았어요. 거제도 바다를 등지고 바라본 벨버디어 리조트는 한눈에 담기 어려울 만큼 크고 주위를 압도할 만큼 세련되고 웅장한 느낌을 받았어요. 이 멋진 리조트에서 하룻밤 머물면서 맛있는 거제도 특산물과 함께 아이들과 몽돌해변에서 물놀이하고 수상레저를 즐긴다면 무척 행복하고 즐거울 것 같다는 상상을 해봤어요. 내년 정도에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에 투숙하게 되면 객실을 포함해 모든 부대시설에 대해 면밀히 포스팅할 것을 다짐해볼게요 ㅎㅎ

조망가는길
거제 한화 벨버디어 뽀로로가든



 아이들의 천국, 뽀로로 가든

◐ 아이들의 아지트, 뽀로로 가든
거제 한화 벨버디어 뽀로로 가든은 2층 구조로 나누어져 있어요. 뽀로로 가든 2층의 입구는 2개인데요, 한쪽 출입구는 루피가 다른 한 쪽 출입구는 뽀로로가 마중 나와서 아이들을 반기고 있어요(사실 저도 달려가 안고 싶은…). 2층 안에는 뽀로로 만화에 나오는 대부분의 캐릭터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어서 아이들과 사진 찍기도 좋았어요. 뽀로로를 포함해서 6명의 캐릭터가 모여져 있는 2층 중앙 바닷가 방향은 사진 찍기에 정말 좋은 스폿이에요.
이 포스팅을 보고 뽀로로 가든을 방문하시는 부모라면, 우선 아이들을 데리고 이 앞으로 가서 사진 촬영을 먼저 하시길 바라요. 사진을 촬영하고 나면 아이들보다 부모인 우리가 더 뿌듯한 것은 뭘까요?ㅋㅋㅋ

가든소개가든내부만화캐릭터
뽀로로 가든 2층

 

◐ 아이들의 인생 캐릭터, 뽀로로
1층으로 들어서면 중앙에 위치한 뽀로로 집이 보이고 그 위로 작은 모양의 캐릭터들이 집을 둘러싸며 앉아 있어요. 뽀로로 집에서 바닷가 방향에 기차가 놓여 있고 그 뒤로는 열기구 모형과 캐릭터들이 아이들을 반기며 웃고 있어요. 아이들은 많이 먹고 또 많이 뛰면 좋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에 2층보다는 1층이 아이들이 놀기가 더 좋다는 생각이에요. 대부분의 아이들의 얼굴에는 진심으로 행복해 보이는 미소와 함께 뽀로로 가든에 동화되어 다양한 캐릭터 친구들과 신나는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사진스팟놀이공원
뽀로로 가든 1층

 

◐ 아이들의 맛집,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거제 한화 벨버디어 내부에는 뽀로로 키즈카페도 있다고 하는데 여기까지 갔다가는 아이들이 집에 가기를 거부할 것 같다는 두려움이 엄습하여 두 가족 부모의 만장일치 하에 다음으로 미루기로 했어요. 꿈만 같은 뽀로로 가든에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에 흠뻑 빠진 아이들을 현실로 복귀시키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었어요. 뭐 각오하고 간 일이지만 뽀로로는 뽀로로인가 봐요.

필살기인 핑크퐁 영상으로 회유하여 힘겹게 뽀로로 가든과의 작별을 나눌 수 있었답니다.



이 뽀로로가 살고 있는 거제 한화 벨버디어 뽀로로 가든에서 보낸 시간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게 될 것이라 생각되어요.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다음번에는 뽀로로 룸을 예약하여 뽀로로와 함께하는 호캉스 1박 2일일정으로 준비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