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힐튼 호텔 실내수영장 이용후기와 팁전수
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경주 힐튼 호텔 실내수영장 이용후기와 팁전수

by 배집사 2020. 10. 30.
반응형

경주 여행은 단 하루 일정으로 끝내기가 사실 어려워요. 몇몇 관광지만 다녀가신다면 가능하겠지만 보문 관광단지부터 황리단길, 불국사 등 하나라도 놓이기 어려운 역사적 명소라 선택하기란 쉽지 않아요. 저희는 1박 2일 경주 보문 관광단지 내에 위치한 힐튼 호텔에서 1 박하였고, 이 포스팅에서는 경주 힐튼 호텔 실내 수영장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경남여행
경주 힐튼 호텔 실내수영장 이용후기와 팁전수

 힐튼 경주 호텔 실내 수영장을 가기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경주 힐튼 호텔 평일 1박을 결제할 수 있었어요. 앞선 포스팅에서 호텔을 결정하기까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설명하고 있으니 한번 확인해 주시길 바래요.

 

◈ 경주 힐튼 호텔 온돌방 13만 원 이용 후기

힐튼 호텔, 그중에서도 아이와 머물기 가장 편한 온돌방과 개인 정원에 실내 수영장 이용권까지, 이 모든 것을 단 13만 원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경주 힐튼 호텔 온돌방 13만원 이용 후기

휴가를 맞이해서 어디 갈까 고민하던 중에 집에서 멀지 않은 경주로 1박 2일 놀러 가기로 했어요. 자~ 여행의 첫 단계인 목적지는 정해졌으니 이제 두 번째 단계인 숙소를 알아보기로 했어요. 여

reviewship.tistory.com

 

 

▣ 호텔 예약은 어플을 통해

△ 여기어때 특가 할인

˙금액 : 13만 3천 원

 

 온돌방 + 개인 정원 + 실내수영장 이용권이 포함된 상품이었고 평일 목~금요일 1박으로 이용하였어요. 경주 내에 위치한 전체 호텔 중에서도 상위급에 속하는 힐튼 호텔을 13만 원에 이용할 수 있어서 더 이상의 고민 없이 바로 예약했어요.

 

 

▣ 경주 힐튼 호텔 실내수영장

△ 위치

˙로비층에서 프런트 반대 방향으로 끝까지 걸어가면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스쿼시가 적힌 전광판을 만날 수 있음
˙바로 옆에 수유실과 은행 ATM기가 위치해 있음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호텔 식당이 있음

⊙ 아이와 로비층을 걸어서 수영장 쪽을 향하는 길에 발견하게 된 스누피를 발견하였어요. 전날에는 정신없이 오다 보니 호텔 출입구 바로 앞의 이 대형 스누피를 보지도 못하였네요. 아이가 좋아하며 스누피에게 다가가 손을 열심히 흔들며 인사도 해주었어요. ㅎㅎ 

 

⊙ 실내 수영장에서 수영을 마치고 식당에서 식사도 하고 집으로 떠나기 전에 아이의 기저귀를 교체하기 위해 들린 수유실. 이 모든 시설들이 한 곳에 밀집해 모여 있어서 이용하기 정말 편리했어요. 

경상도여행수유하기
힐튼 경주 호텔 이용 후기

 

△ 이용 시간

˙투숙 기간 중 한 번 이용할 수 있음
˙08:00 ~ 22:00
˙다음날 11시 체크아웃 이후 오후 1시까지 이용할 수 있음

 저희는 체크인이 예정보다 지연되어서 실내 수영장 사용 자체를 고민하던 찰나에, 직원분께서 다음날 11시 호텔 체크아웃 이후에 오후 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그렇게 하기로 했어요. 체크아웃하기 전까지 충분히 호캉스를 즐기고 1시까지 실내 수영장에서 아이와 재미나게 놀기로 하였어요. 이건 최고의 선택이었답니다.^^

경주최고호텔캐릭터
경주 힐튼 호텔 실내 수영장

 

 힐튼 경주 호텔 실내 수영장 이용후기 및 팁

평일 오전 11시 수영장 개인 캐비닛 키를 받아 들고 탈의실로 들어섰는데, 아무도 없더군요. ㅎㅎ 아이와 함께 수영복으로 갈아 입고 이곳저곳 구경도 하며 큰 기대를 안고 수영장 쪽으로 가보았어요. 뚜~뚜두뚜~~

 

▣ 경주 힐튼 실내수영장 이용 후기

△ 시설

˙하나의 대형 실내 수영장
˙두 개의 온수풀
˙튜브 대여 안됨 (단, 부력 패드는 있음)

 

 아무도 없는 실내 수영장. 저희 가족만이 이용하였었는데 묘하게 기분이 좋더군요. ㅎㅎ 마치 이 호텔의 주인이 된 것 마냥 아이와 신나는 물놀이를 할 수 있었어요. 단,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서 안전요원 한분이 계시니 참고 바래요.

 

 중앙에 위치한 수영장은 다른 호텔 수영장에 비해 상당히 넓었어요. 물의 깊이는 허리에서 시작해 가장 깊은 곳은 160cm까지 되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튜브가 대여가 될 줄 알고 미처 준비를 하지 않았는데 코로나19로 모든 대여가 중단되었다고 하더군요. 아쉽지만 두 팔과 다리로 열심히 놀아주었답니다. ㅎ

 

 

 수모는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고 했지만 다른 분들을 위해 머리를 담그지는 않았어요. (여행은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 물 온도 아쉬워

 먼저 수영장에 들어가 물의 온도를 확인해 보았는데 다소 차가운 느낌이었고, 아이와 함께 들어가면서 아이의 상태를 몇 차례 확인해야만 했어요. 조금만 더 따뜻했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하지만 물 안에서 이리저리 움직이다 보니 체온이 올라서인지 어른인 경우에는 금세 적응이 되더군요.

 

 하지만 아이가 행여라도 감기에 걸릴까 봐 한 쪽에 위치한 온수풀에서 놀았어요. 온수풀의 온도는 대략 37~39도 사이를 오가는 것 같았어요. 따뜻해서 아주 좋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였고 돌 지난 아이가 물에 설 수 있을 정도의 높이라 여기에서 거의 40분 정도 놀았었어요.

시설굿아이수영
경주 힐튼 실내수영장 (좌) / 온수풀 (우)

 

 

최근에 아이와 함께 들렀던 관광지 중에서 아쿠아리움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할인 쿠폰을 쉽게 구할 수 있으니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포스팅 링크 남겨 두었어요. 그리고 근처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에서 점심이나 저녁을 즐겨보시는 코스를 추천드려요.^^

☞ (바로가기) [여행리뷰] - 전국 아쿠아리움 추천 정보 아이들과 갈만한 곳

 

전국 아쿠아리움 추천 정보 아이들과 갈만한 곳

아이부터 어른까지 인터넷과 책으로만 보던 바다 생물을 실제로 만날 수 있는 곳인 아쿠아리움, 어른이 된 지금도 이 곳을 간다고 하면 약간의 기대가 드는 것을 숨길 수가 없네요. 우리나라 전

reviewship.tistory.com

☞ (바로가기)[음식리뷰] - 부산 뷔페 맛집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 후기

 

부산 뷔페 맛집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 후기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우리 가족이 방문한 부산 뷔페 맛집인 파라다이스호텔 온더플레이트. 할인권이 생겨서 평일 점심 식사를 10만 원이 넘지 않는 금액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횟집

reviewship.tistory.com

 

 

경주 호텔을 고민하신다면 우선 특가 순서로 정렬한 뒤에 기준 평점을 넘는 호텔을 골라 결정하는 것이 빠르더군요. 저희는 여기어때라는 어플을 우연하게 설치하였고 경주로 검색 후 위와 같은 방법으로 클릭 몇 번으로 쉽게 결제까지 완료하였어요.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계획하신다면 경주 힐튼 호텔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